CEO 인사말

해외 상표 출원 전문 웹사이트
「상표닷컴」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987년 창업 이래로 우리는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여 해외상표 등록 분야의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요 업무내용
• 해외상표 출원(전세계 약 220개 국가)
• 도메인 컨설팅(Domain Name Consulting)

해외상표는 전세계 약 190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로펌(GLOBAL LAW FIRM)을 통하여 현지 각국의 LAW FIRM과 상표변호사(TRADEMARK ATTORNEY), 상표대리인이 상표출원부터 상표등록증 발급에 이르기까지 ONE-STOP-SERVICE를 제공합니다.

상표충성도(BRAND LOYALTY)가 높고 하나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통용될 수 있는 좋은 BRAND는 무한한 재산적 가치를 지닙니다.

상표출원만 하면 상표로 등록 받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상표출원에 따른 성공률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부르기 쉽고(EASY TO READ), 기억하기 쉽고(EASY TO REMEMBER), 쓰기 쉬운(EASY TO WRITE) 상표자원은 오늘날 거의 고갈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상표출원에도 전략(STRATEGY)과 KNOW-HOW가 필요하며 초기 전략을 잘 수립하여야 가장 경제적인 비용으로 상표등록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외상표 출원은 출원초기에 성공전략을 수립하여 등록성공률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SANGPYO.COM(WWW.상표.COM)은 높은 등록성공률로 보답하는 것을 가장 큰 보람으로 여기며, 신용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귀사의 굳건한 지적재산권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INTELLECTUAL PROPERTY CONSULTANT

대표이사 강희일